[더벨]알파홀딩스, 방열소재 적용 제품 확대

더벨 김형락 기자 | 2020.06.01 09:58

방열갭필러 하반기 대면적 TV 생산에 적용 예상

더벨|이 기사는 06월01일(09:47) 자본시장 미디어 '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알파홀딩스는 올해 하반기부터 계열사 알파머티리얼즈가 개발한 방열갭필러 적용 제품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

알파머티리얼즈의 방열갭필러는 최대 5.5W/mK 열전도율을 보유한 소재다. 실리콘 형태로 전자부품의 미세한 틈이나 공간을 메워 열을 방출하고 충격으로부터 부품을 보호할 수 있다.

알파홀딩스는 알파머티리얼즈의 방열갭필러가 하반기부터 대면적 TV 생산에 적용될 것으로 예상했다. 자동차 부품에 적용하는 솔루션도 고객사들과 테스트 중이다.


알파홀딩스는 알파머티리얼즈가 생산한 방열 소재를 판매하고 있다. 알파머티리얼즈는 알파홀딩스 자회사 알파바이오랩스가 지분 99.65%를 보유한 회사다.

알파홀딩스 관계자는 "알파머티리얼즈의 방열갭필러는 가격과 성능이 경쟁사보다 우위에 있다"며 "국내회사라는 장점을 바탕으로 방열소재 부문 국산화를 이끌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