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쿠팡 단독판매 新브랜드 '이너프프로젝트' 론칭

머니투데이 오정은 기자 | 2020.06.01 09:33

나에게 충분하면 만족하는 삶을 지향하는 사람에게 제안하는 실용주의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이 성별·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쓸 수 있는 '실용주의 라이프스타일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했다. 코로나19(COVID-19) 확산으로 대세가 된 온택트 트렌드에 맞춰 당분간 온라인 채널에서만 판매된다.

아모레퍼시픽은 1일 실용주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너프프로젝트(Enough Project)를 정식 론칭했다. 이너프프로젝트는 온라인 쇼핑몰 쿠팡에서 단독 론칭된다.

이너프프로젝트는 타인의 기준에 맞추지 않고 나에게 충분히 만족하는 삶을 지향하는 사람들에게 제안하는 실용주의 뷰티 브랜드다. 연령에 관계 없이 바르기 좋은 텍스처를 구현하고 성별에 구애 받지 않는 간결한 디자인을 추구한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이너프프로젝트 7가지 신제품 모두 비건(채식) 프렌들리(Vegan-Friendly) 제품이다.


대표 제품인 이너프프로젝트 수분 크림은 일반적인 단일 히알루론산 대비 24시간 기준으로 약 1.5배 자생 효능이 뛰어난 베타-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본연의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레티놀과 유사한 효능의 식물성 성분인 바쿠치올이 피부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이너프프로젝트 브랜드 관계자는 “디지털 채널에 대한 고객 니즈가 꾸준히 증가하는 것에 주목해 고객 목소리를 담은 브랜드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지금 난리났다" 울면서 신고한 편의점 직원…그곳으로 못 돌아갔다
  2. 2 "허웅, 애 낳자고 해서 짜증나"…전 여친 새로운 녹취록 나왔다
  3. 3 "젊은 의사들 월급 많다" 직격한 의대 교수…해외 의사 수입 제안도
  4. 4 "한 달만 넣어도 연 3% 이자 주네"…요즘 직장인들 비상금 재테크
  5. 5 "하기 싫으면 나와, 이 XX야"…손웅정 아카데미 경기영상 속 욕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