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취향 따라 고르는 '유로504 데코 침대' 선봬

머니투데이 이민하 기자 | 2020.05.27 14:38
한샘 '유로504 데코 침대' 이미지 /사진제공=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침대의 색상과 소재를 조합할 수 있는 '유로504 데코 침대'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침대 헤드(머릿판) 소재와 형태, 색상을 모두 고를 수 있다. 소재는 가죽과 패브릭 중에서 선택하면 된다. 형태도 등받이로 활용할 수 있는 '헤드쿠션형'과 별도의 쿠션이 없는 '기본형' 두 종류다. 색상은 '오트밀', '그레이' 중 고를 수 있다. 이 외에도 협탁, 멀티서랍장, 와이드 서랍장, 화장대 등 단품 가구를 추가할 수 있다.

침대 프레임은 14cm 높이의 저상형 프레임을 채택해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크기는 퀸(Q)사이즈 침대와 슈퍼싱글(SS)사이즈 두 종류다. 두 개를 나란히 배치해 '패밀리형'으로 확장해 쓸 수도 있다.


한샘은 신제품 출시를 맞아 다음달 30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한샘 매장에서 침대와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침대 가격을 최대 50% 깎아준다. 구매자에게 LED(발광다이오드) 무드조명을 추가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 매장에 방문하면 3D 인테리어 설계 상담 프로그램을 이용해 자신에게 맞는 원하는 색과 소재를 골라서 구매 전에 가상으로 침실을 꾸며볼 수 있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