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대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자리매김

머니투데이 이민하 기자 | 2020.05.27 15:39

[코리아 히든챔피언]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베스트셀러 '레드 블레미쉬' 시리즈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70mL / 사진제공=고운세상코스메틱

코스메슈티컬(화장품과 의약품의 합성어) 브랜드 '닥터지'를 운영하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다양한 더마 코스메틱(기능성 화장품) 제품을 연이어 내놓으면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닥터지의 대표적인 제품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이다. 민감하거나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수분 진정 크림으로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레드 블레미쉬 시리즈는 크림뿐 아니라 마스크, 스팟 밤, 에센스, 수딩 팩 등 여드름성 피부 관리에 활용할 수 있는 여러 기능성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고 있다. 최근엔 남성들을 위해 남성 전용 스킨케어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도 선보였다.

자외선 관리 제품군도 주목받고 있다. '그린 마일드 업 선'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닥터지의 대표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지난해 국내 H&B(Health & Beauty) 스토어 '올리브영' 베스트셀러를 차지했다. 올해는 '징크옥사이드' 단일 성분만을 담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로 개선해 새롭게 출시했다. 피부 자극 예방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 실외 자외선뿐 아니라 적외선으로 생기는 열 자극도 막아준다는 설명이다. 제품 종류도 크림, 로션, 스틱 등 소비자 기호에 따라 제형별로 다양화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닥터지의 판매채널을 기존 H&B매장뿐 아니라 홈쇼핑으로 확대 중이다. 올해 4월에는 CJ오쇼핑과 선크림 신제품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의 첫 판매 방송도 진행했다. 해당 제품은 자외선 차단제에 항산화 효과 성분을 더한 기능으로 주목받으면서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연내 CJ오쇼핑, 롯데홈쇼핑 등 홈쇼핑 채널에서 베스트셀러 피부관리·자외선 차단제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2. 2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3. 3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4. 4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