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후속 스페셜 방송, 김희애·박해준이 말한다

머니투데이 안재용 기자 | 2020.05.22 22:13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김희애, 박해준이 26일 오후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 JTBC 새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극본 주현/연출 모완일)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부부의 세계'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JTBC 제공) 2020.3.26/뉴스1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스페셜 1부-부부는 뭐였을까'로 찾아온다.

22일 JTBC에 따르면 '부부의 세계' 스페셜에는 김희애, 박해준, 한소희, 박선영, 심은우, 이학주, 이무생 등 여정을 마친 배우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다.

이태오(박해준 분)의 생일파티에서 지선우(김희애 분)가 배신을 마주하는 장면 등 시청자들을 열광시킨 명장면, 명대사 속에 숨겨진 비하인드가 밝혀진다.

또 배우 인터뷰를 통해 '부부의 세계'를 짚어보고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부부의 세계' 제작진은 "큰 사랑을 보내주신 시청자들과 함께 '부부의 세계'의 여운을 나누고자 한다. 열연으로 극을 이끌었던 배우들의 목소리를 통해 이들이 작품에 가졌던 진정성을 느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부의 세계' 스페셜은 22일, 23일 양일간 오후 10시50분에 방송된다.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3. 3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4. 4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5. 5 "갑자기 분담금 9억 내라고?"…부산도 재개발 역대급 공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