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코자요 다리베개 3세대' 출시 기념 와디즈 펀딩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 2020.05.22 17:47
(주)보노테크는 하체 라인에 따라 3D 입체 설계된 다리를 받추어주는 나코자요 다리베개 1세대와 2세대에 이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다리베개 3세대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주)보노테크
보노테크 측에 따르면 나코자요 다리베개 3세대는 수천 번의 밀도 테스트를 통해 탄탄하고 포근한 통메모리폼으로 제작됐으며 다리베개뿐만 아니라 통메모리폼 허리 베개를 추가해 제작됐다.

다리베개 사용 시 허리베개를 같이 사용하면 누웠을 때 허리와 바닥의 공간이 뜨는 현상을 방지하며 허리를 지탱해줘 다리베개 사용효과를 더욱 높여준다. 목베개나 쿠션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사용하는 사람의 취향에 따라 떼었다 붙일 수 있어 4단계로 높이 조절이 가능해 아이들부터 온 가족이 다같이 사용하기 용이하게 제작됐다.


또한 메모리폼 상단에 마사지 돌기가 추가돼 발목, 종아리, 허벅지 등 부위별 특징에 맞게 지압 효과가 있으며, 무게를 분산시켜 압력 분산 기능을 갖췄다.

보노테크 관계자는 "이전 1세대, 2세대 제품보다 전체적인 내구성 및 디테일을 강조해 사용자들의 편의를 생각했으며 현재 와디즈에서 오픈 예정으로 '나코자요'를 검색하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와디즈 펀딩 오픈은 오는 6월 8일이다"라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
  5. 5 "싸다고 주웠는데" 에코프로 개미 어쩌나…매출 반토막에 적자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