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애드쿠아 "마음이음’ 캠페인, 뉴욕 페스티벌 광고제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20.05.18 14:39


종합 디지털마케팅그룹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이하 FSN)는 자회사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이하 애드쿠아)가 뉴욕 페스티벌 광고제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며 GS칼텍스 ‘마음이음’ 캠페인으로 연이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18일 밝혔다.

1957년 시작된 뉴욕페스티벌은 매년 50개국 이상이 참여하는 세계적 권위의 시상식으로, 칸 국제광고제, 클리오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힌다.

애드쿠아는 이번 광고제에서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으로 '필름:베스트 유즈'(Film: Best Use)와 '퍼블릭 릴레이션: 베스트 유즈'(Public Relations: Best Use) 등 총 2개 부문에서 각각 파이널 리스트로 선정됐다.


지난해 5월 론칭한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은 ‘우리 안의 편견을 바꾸는 것으로도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GS칼텍스의 기업 슬로건 ‘I am your Energy’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전훈철 애드쿠아 대표는 “작은 인식의 전환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마음으로 진행한 캠페인이었던 만큼, 많은 이들의 공감을 받았다는 것에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아이디어로 세상을 움직이는 캠페인을 계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60대 맞아?" 아르헨티나 미인대회 1위 나이 화제…직업도 화려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