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토리, 포토북 에디터 출시 기념 체험단 이벤트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 | 2020.05.06 16:04
사진제공=북토리
종합 인쇄 브랜드 북토리가 포토북 서비스(북토리 에디터)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북토리 포토북 전용 편집 툴 '북토리 에디터'의 이용 후기 및 설문 작성 등의 미션을 수행하는 행사다. 모두 13명을 선정하는데 평소 블로그나 카페 활동이 활발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희망자는 오는 19일까지 북토리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우수 후기자 3명에게는 애플 에어팟 프로를, 10명에게는 예스24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북토리 에디터는 고객이 직접 사진과 텍스트를 넣어 포토북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편집 툴이다. 북토리에 따르면 인쇄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도 어려움 없이 사용토록 기획 단계부터 초점을 맞췄다. 제작 옵션을 간소화해 고객이 인쇄 용어를 몰라도 이미지로 쉽게 선택할 수 있다. 별도의 디자인 작업 없이 글과 그림을 쉽게 넣을 수 있는 테마 상품도 제공한다. 1부부터 원하는 수량만큼 인쇄 주문이 가능하다.


북토리 관계자는 "북토리 에디터는 수년간 축적된 인쇄 노하우와 고객상담, 설문조사, 이용후기 등 다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결과물"이라며 "포토북, 독립출판, 학급문집 등 나만의 책을 만들고자 하는 고객이 쉽게 주문할 수 있는 편집 툴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또한 "포토북 외에도 에디터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군과 디자인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했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콘서트 취소하려니 수수료 10만원…"양심있냐" 팬들 분노
  2. 2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3. 3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
  4. 4 "사람 안 바뀐다"…김호중 과거 불법도박·데이트폭력 재조명
  5. 5 '120억' 장윤정 아파트, 누가 샀나 했더니…30대가 전액 현금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