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의 올해 1분기 매출액은 72억원, 영업이익은 16억원으로 시장 전망치에 부합할 것으로 예상된다. 신은정 DB금융투자 연구원은 "이번 달부터 주요 광고주의 광고 집행이 재개된 것으로 보인다"며 "게임 광고주의 비중이 높기 때문에 코로나19(COVID-19)의 영향이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신 연구원은 또 "SKT의 SMS 타겟팅 광고 상품인 T-Deal도 정식 런치될 예정"이라며 "광고 규모에 따라 일정 수수료를 인식, 커머스로 연결될 경우 추가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향후 인크로스의 실적 추정치와 목표주가는 상향될 가능성이 높다는 전망이다. 신 연구원은 "기존 미디어렙 성장에 따른 수혜 뿐 아니라 SMS 광고 등 기대할 부분이 많다"며 "최근 주가 반등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부담없는 구간으로 판단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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