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허드파운데이션-지구시민운동연합, 저소득층 지원사업 후원협약 체결

대학경제 권현수 기자 | 2020.04.06 17:27
진허드파운데이션는 최근 지구시민운동연합 인천지부와 저소득층 지원사업의 나눔실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청소년 인지교육과 세계 문화 체험, 보육원 작은도서관 짓기 등 다양한 봉사와 체험교육을 실시해 아동이 행복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앞서 진허드파운데이션은 지구시민운동연합 인천지부와 국내 소외계층의 아동복지 증진과 저소득층 지원사업의 나눔 실천을 위해 마스크를 후원했다. 또한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연탄나눔봉사, 도서관 짓기 등을 전개, 지역 복지 향상을 위해 힘썼다.


강진호 진허드파운데이션 대표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인천 전 지역의 취약계층에 아동복지와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고, 지역상권 활성화 프로젝트에 적극 앞장설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을 위한 혁신적인 창업아이템과 무상교육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2일 진허드파운데이션과 지구시민운동연합은 인천 미추홀구 일대 상가에 코로나19 방역을 지원하며 봉사활동을 펼쳤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