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조립PC 당일 방문 설치 지원

머니투데이 김도윤 기자 | 2020.04.06 10:27
코리아센터 자회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조립 PC 사이트 에누리는 민석시스템과 함께 조립 PC 당일 방문 설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제공=코리아센터

코리아센터 자회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조립 PC 사이트 에누리는 민석시스템과 함께 조립 PC 당일 방문 설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에누리를 경유해 조립 PC 기획전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서울 전 지역과 경기도 고양시, 하남시 지역에 한해 당일 설치 서비스를 지원한다. 제품 구매 뒤 전화 통화로 방문 설치 일정을 조율하고,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춰 연중무휴 방문 설치가 가능하다.

에누리는 이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윈도우10과 복구 프로그램 설치를 무료로 제공한다. 1년간 출장 A/S(사후관리)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또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 등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에누리 관계자는 "당일 방문 설치는 주문만 하면 설치부터 사후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스마트한 서비스"라며 "앞으로 설치 가능 지역을 넓혀가며 고객 편의를 늘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4. 4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
  5. 5 '청춘의 꿈' 부른 김용만, 자택서 별세…"한달전 아내도 떠나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