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난데스, 넌 차세대 스콜스야" 맨유 레전드의 극찬

스타뉴스 심혜진 기자 | 2020.04.04 17:06
브루노 페르난데스./AFPBBNews=뉴스1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레전드 브라이언 롭슨(63)이 브루노 페르난데스(26)를 극찬했다.

영국 메트로는 4일(한국시간) "롭슨이 페르난데스를 '차세대 스콜스'라고 칭찬했다"고 전했다.

지난 1월 이적시장을 통해 스포르팅 리스본에서 맨유로 이적한 페르난데스는 입단 직후 9경기 3골 4도움을 기록하는 등 인상적인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그의 활약에 맨유의 레전드 롭슨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페르난데스는 의심의 여지 없는 차세대 스콜스다. 그는 작은 공간을 찾는 능력, 스콜스처럼 골을 넣을 수 있는 능력도 가지고 있다"고 박수를 보냈다.


맨유 유스팀 출신으로 1994년 데뷔전을 치른 스콜스는 이후 17년 동안 핵심 미드필더로 활약했다. 특히 '골 넣는 미드필더'로 이름을 날렸다. 맨유에서 뛰는 동안 리그 우승 11회, 챔피언스리그 우승 2회 등 수많은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더욱이 페르난데스는 현역 시절 스콜스가 달았던 등번호 18번을 달고 있어 이들의 인연은 깊다.

맨유 시절의 폴 스콜스./AFPBBNews=뉴스1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