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이상순과 달달 입맞춤…"상순이는 행복" 영상 공개

머니투데이 구단비 인턴기자 | 2020.04.02 11:12
이효리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상순이 이야기"라는 글과 함께 하나의 영상을 게재했다./사진=이효리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일상이 영상을 통해 공개됐다.

이효리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상순이 이야기"라는 글과 함께 하나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아주 먼 옛날 잘 나가기를 꿈꾸는 한 남자가 살고 있었어요. 손이 많이 가는 철없는 부인도 있었고요. 아무리 잘 나가려 해도 잘 나갈 수 없었어요. 그래서 그는 마음을 고쳐먹기로 했어요. 지금 인생도 나쁘지 않다. 그 뒤로도 오래도록 상순이는 행복했답니다"라는 내용의 글이 자막으로 담겨 있다.

자막 화면 사이에는 이효리와 이상순의 행복한 일상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효리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상순이 이야기"라는 글과 함께 하나의 영상을 게재했다./사진=이효리 인스타그램 캡처

이상순은 이효리의 카메라를 바라보며 환한 미소를 짓고 반려견들은 함께 모여 햇살을 만끽하고 있다.


이효리가 익살스러운 모습으로 장난을 치는 모습과 8년 차 부부가 입을 맞추고 있는 키스 사진도 공개됐다.

이를 본 이효리의 절친 디자이너 요니피가 "이거 뭐야, 너무 웃겨"라고 댓글을 남기자 이효리는 "심심해서 편집 좀 해봤어"라고 답했다.

이효리와 이상순은 2013년 결혼했다. 두 사람은 결혼 후 제주도에서 머물며 유기견을 돌보는 등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2. 2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