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창립 40주년' 캠페인

머니투데이 이민하 기자 | 2020.04.01 17:00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인연이 만든 작은 기적'을 주제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인 윤스닷컴에 창립 40주년 온라인 홍보관을 신설한다. 지난 40년간의 주요 업력을 숫자와 선으로 시각화해 표현했다. 40주년 기념 영상인 '윤선생과 만든 인연'과 엠블럼도 공개한다. 기념 엠블럼은 올해 모든 온∙오프라인 제작물에 쓰인다.

온라인 홍보관을 통해 영어교육 한 길을 걸어온 윤선생의 업력과 전문성을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윤선생 측은 설명했다.


다음 달 말까지 40주년 '추억소환'과 '축하 메시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 시절부터 현재까지 윤선생 관련 사연이나 사진을 응모하면 된다. 윤선생 학습 경험이 있는 소비자는 축하 댓글을 남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우수사연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윤선생 신학기 굿즈 패키지, 기프티콘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같은 기간 윤선생 학습 상담 신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윤선생 1년 학습권,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문지영 윤선생 홍보팀장은 "연내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5. 5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