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꼰대인턴' 김응수, '라떼 상사→시니어 인턴' 전격 변신

머니투데이 정회인 인턴기자 | 2020.03.30 14:03
/사진=MBC '꼰대인턴'
MBC 새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이 꼰대의 정석 ‘라떼 상사’로 변신한 김응수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드라마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을 그린 코믹 오피스물이다. 배우 김응수 외 박해진·한지은·박기웅·박아인 등이 출연한다.

‘2018년 MBC 드라마 극본공모’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신소라 작가가 극본을, ‘역도요정 김복주’, ‘백일의 낭군님’, ‘킬잇’ 등을 연출한 남성우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극중 ‘이만식’(김응수)은 평생 회사를 위해 몸 바쳐 일하다 명퇴를 당해 우여곡절 끝에 경쟁회사

준수식품 마케팅영업팀의 시니어 인턴으로 입사하지만, 그 곳에서 과거 자신이 괴롭혔던 인턴 ‘가열찬’(박해진)을 상사로 만난다.

‘내가 왕년에 말이야’를 입에 달고 살던 이만식이 자신의 꼰대근성을 억누르고 가열찬의 밑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전개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드라마 ‘꼰대인턴’은 오는 5월 방영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2. 2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3. 3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