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아스, 온라인 '비대면 마케팅' 확대

머니투데이 이민하 기자 | 2020.03.26 13:51
다양한 가구의 기능을 알려주는 영상 '가구의 발견' 장면 /사진제공=코아스

사무가구기업 코아스는 공식온라인몰 시스템을 강화하는 등 비대면 마케팅을 확대한다고 26일 밝혔다.

공식온라인몰 '코아스샵'에서는 주문 제작부터 소요기간 등 배송까지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확대 운영한다. 늘어나는 온라인 이용 수요에 맞춰 사용자환경(UI)도 강화한다. 이번 달까지 예정했던 신학기 이벤트도 한시적으로 연장, 주요 가구를 20%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 콘텐츠도 늘린다. 가구의 숨겨진 기능을 알려주는 '가구의 발견' 영상을 유튜브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선보인다. 첫 '의자'편은 등판 각도, 좌판 깊이 등 의자의 기능을 알기 쉽게 소개한다. 의자를 구매할 때 따져봐야 하는 중요한 기능적 요소들을 알 수 있다는 설명이다. 코아스는 다른 주요 가구들의 다양한 기능을 다룬 영상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코아스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로 오프라인 활동이 제한된 상황에서 소비자들이 필요한 정보들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박지윤 그동안 어떻게 참았냐" "최동석 막말 심해"…누리꾼 반응 보니
  2. 2 [단독]"막걸리 청년이 죽었다"…숨진지 2주 만에 발견된 30대
  3. 3 "제시 일행 갱단 같다" 폭행 피해자 주장에…재조명된 박재범 발언
  4. 4 최동석 "남사친 집에서 야한 영화 봐"…박지윤 "성 정체성 다른 친구"
  5. 5 "어머니 아프다" 돈 빌려 도박한 이진호…실제 모친은 '암 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