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탈출 시즌3, 강호동 의문의 목걸이 정체는?

머니투데이 강민수 기자 | 2020.03.16 07:46
/사진=tvN 제공=스타뉴스

'대탈출3'가 좀비가 가득한 미로에서 레전드 에피소드를 선보였다.

지난 15일 오후 방영된 tvN 예능프로그램 '대탈출3'에서는 음산하고 낯선 폐공장에서 시즌 3의 두 번째 탈출 미션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강호동, 김종민, 김동현, 신동, 유병재, 피오는 개구리 안대를 한 채 낯선 장소로 끌려왔고, 이후 강호동은 자신의 목에 의문의 목걸이가 걸려있음을 발견한다.

피로 물든 수상한 포대 자루를 발견한 멤버들은 마음을 가다듬고 포댓자루를 열어보고 군복을 입은 군인 시체를 뒤진다. 집요하게 찾은 끝에 이들은 열쇠를 찾고 사다리를 조립해 첫 번째 방에서 간신히 탈출한다.


또한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예측 불가의 혼돈 상태에서 압도적인 포스로 탈출러들을 포위하고 나선 정체불명의 남자들, 철장에 매달려 탈출러들을 위협하는 좀비들이 등장하며 방송에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지난 1일 처음 방송된 '대탈출3'는 예측할 수 없는 전개, '밀실'의 경계를 뛰어넘은 스테이지로 새롭게 돌아온 국내 유일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로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영 중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1000도 화산재 기둥 '펑'…"지옥 같았다" 단풍놀이 갔다 주검으로[뉴스속오늘]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4. 4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5. 5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