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쇼 참석한 송혜교, 우아함 뽐냈다…"모델 룩은?"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0.02.28 00:00

[스타일 몇대몇] 송혜교 근황…'보테가 베네타' 2020 F/W 패션쇼에서 '포착'

배우 송혜교, 보테가 베네타 2020 S/S 컬렉션/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
배우 송혜교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패션쇼에서 포착됐다.

송혜교는 지난 22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팔라조 델 지아치오에서 열린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 2020 F/W 컬렉션 쇼에 참석했다.

배우 송혜교/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
이날 송혜교는 독특한 네크라인과 전면 포켓 장식이 멋스러운 의상에 블랙 스타킹과 하이힐을 맞춰 신고 등장했다.

배우 송혜교/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
여기에 송혜교는 멋스러운 주름 디테일과 체인 스트랩이 돋보이는 블랙 클러치백을 들어 포인트를 더했다.

배우 송혜교/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
송혜교는 5:5 가르마로 나눈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에 촉촉한 브라운 컬러 립과 또렷한 속눈썹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보테가 베네타 2020 S/S 컬렉션/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
이날 송혜교가 선택한 의상은 '보테가 베네타' 2020 S/S 컬렉션 제품이다.

송혜교는 독특한 네크라인의 슬림한 아우터를 단독으로 걸쳐 원피스처럼 연출했다.


송혜교가 해당 아우터를 우아한 드레스로 연출한 반면 런웨이에 오른 모델은 한결 스포티한 무드로 연출했다.

보테가 베네타 2020 S/S 컬렉션/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
모델은 매끄럽게 흐르는 듯 소재의 블랙 드레스에 붉은 빛이 감도는 짙은 브라운 컬러 아우터를 레이어드 해 입었다.

여기에 모델은 굵은 짜임이 돋보이는 블랙 뮬을 매치하고 시원하고 산뜻한 하늘색 클러치를 들어 포인트를 더했다.

5:5의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를 연출한 모델은 귀에 달라붙는 그린 스터드 귀걸이와 미러 렌즈가 돋보이는 날렵한 선글라스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살렸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3. 3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4. 4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오늘부터 자녀장려금 신청
  5. 5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