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조건이 적용되는 일반형 부여분은 16만2869주이다. 일반형 스톡옵션 행사는 이사회결의일로부터 회사에 2년 이상 재직한 경우에만 가능하다. 행사기간은 2022년 2월 26일부터 2027년 2월 25일까지다.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행사조건이 강화된 강화형 부여분은 90만7000주다. 강화형 스톡옵션 행사는 이사회결의일로부터 회사에 3년 이상 재직한 경우에만 가능하다. 행사기간은 2023년 2월 26일부터 2028년 2월 25일까지다.
한편 네이버는 지난해부터 해마다 전 임직원에게 스톡옵션을 주고 있다. 지금까지 총 228만8981주가 임직원들에게 부여됐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