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홈체인징 프로젝트는 윌리엄스 소노마·포터리반·포터리반 키즈·웨스트 엘름 등 WSI사의 4개 브랜드 상품으로 거실·침실·자녀방 등을 꾸며주는 행사다. 이달 26일까지 홈스타일링을 원하는 공간의 용도·면적·사진 등 정보를 WSI 온라인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참가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500만원 상당, 2등(1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WSI 상품이 주어진다. 3등(5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상품을, 참가자 전원에게는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3일 홈페이지서 발표한다.
또 1, 2등에 당첨자에게는 홈스타일링 서비스 '디자인 크루'의 체험 기회도 주어진다. 디자인 크루는 홈 스타일링 전문 '개인 쇼핑 도우미'다. 색상·스타일 등 디자인, 제품을 활용한 인테리어 방법까지 WSI 본사의 교육과정과 동일한 교육을 거쳤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