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제니 레드'···'갤럭시 S20+' 광고 하루만에 200만뷰

머니투데이 이진욱 기자 | 2020.02.21 09:27

제일기획, KT 갤럭시S20+ 아우라 레드 광고 20일 첫 공개

KT '갤럭시S20+ 아우라 레드' 광고./사진=제일기획
제일기획은 자사가 제작한 KT의 '갤럭시S20플러스' 아우라 레드 광고가 유튜브에 공개된 지 하루 만에 200만뷰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KT가 단독 출시하는 '갤럭시S20플러스' 아우라 레드 컬러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제작된 이번 광고는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를 모델로 기용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KT는 모델의 후광효과를 배가하고자 제품의 콘셉트를 ‘제니 레드(Jennie Red)`로 정하는 등 TV 광고를 비롯한 전방위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이번 광고는 패션 아이템으로 '갤럭시S20플러스' 아우라 레드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런웨이 콘셉트를 접목했다. 런웨이 위를 걷는 모델처럼 무심하면서도 당당하게 걷는 제니와 그녀의 손에 들린 갤럭시S20플러스 아우라 레드를 반복해 보여준다. 특히 모든 배경을 흑백톤으로 처리해 강렬한 레드 색상을 강조했다.


KT는 지난해 하반기 강다니엘을 모델로 선보인 갤럭시 노트10 아우라 레드 광고가 온라인 조회 수 1200만 건을 돌파하며 제품 판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처럼 제니를 앞세운 이번 광고가 트렌디한 2030세대들의 소유욕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갤럭시S20플러스의 KT 전용 색상인 ‘아우라 레드’를 가장 매력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제니를 모델로 발탁했다”며 “매혹적인 아우라 레드 컬러가 ‘2030의 워너비’ 제니와 만나 타깃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2. 2 "싸게 내놔도 찬밥신세" 빌라 집주인들 곡소리…전세비율 '역대 최저'
  3. 3 한국은 2000만원인데…"네? 400만원이요?" 폭풍성장한 중국 로봇산업[차이나는 중국]
  4. 4 "거긴 아무도 안 사는데요?"…방치한 시골 주택 탓에 2억 '세금폭탄'[TheTax]
  5. 5 "아이 낳으면 1억 지원, 어때요?" 정부가 물었다…국민들 대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