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라운지]한 손에 들고 먹기 좋은 '원핸드 스낵' 출시

머니투데이 정혜윤 기자 | 2020.02.13 10:43

슬림핫강정·슬림해씨볼·슬림뉴짱 등 3종 출시

/사진제공=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한 손에 들고 먹기 좋은 ‘원핸드 스낵(One-Hand Snack)’ 상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모바일 기기를 손에서 놓지 않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손에 과자 부스러기를 묻히지 않고 한 손으로 봉지째 들고 먹기 좋은 ‘원핸드 스낵’ 상품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해 4분기(10~12월) ‘원핸드 스낵’ 상품 매출은 3분기(7~9월) 대비 45.2% 증가했고, 이달(2월 1일~12일)에도 전월 대비 18.4% 증가하는 등 ‘원핸드 스낵’에 대한 수요가 지속해서 늘고 있다. 관련 상품 구색도 지난해 3월 1종에서 현재 14종까지 확대됐다


세븐일레븐은 자체 PB(전용) 브랜드인 세븐셀렉트 원핸드 스낵 ‘슬림핫강정’, ‘슬림해씨볼’, ‘슬림뉴짱’ 등 총 3종을 선보였다.

매콤 달콤한 소스로 만든 닭강정맛 과자 ‘슬림핫강정’부터 해바라기씨가 들어있는 짭짤한 오징어 과자 ‘슬림해씨볼’, 달달한 맛과 은은한 계피향이 어우러진 ‘슬림뉴짱’ 등 대중적으로 선호도가 높은 맛으로 구성됐다. 판매가격은 1000원이다.

해당 상품들은 한 손에 잡고 먹을 수 있도록 기존 제품보다 가늘고 길게 만들어졌다. 봉지 안으로 손을 집어 넣어 과자를 꺼내지 않아도 돼 과자 부스러기가 손에 묻지 않으며, 한 입에 먹기 편하도록 만들었다. 부피와 용량이 작아 휴대나 보관도 편리하다.

베스트 클릭

  1. 1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2. 2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3. 3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4. 4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5. 5 BTS 키운 방시혁, 결국 '게임'에 손 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