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꽃잎에 나비 날아든 듯…"로맨틱한 분위기"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0.02.13 18:00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 전지현과 함께한 2020 봄 캠페인 화보 공개

배우 전지현/사진제공=스톤헨지
배우 전지현이 주얼리 화보 속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했다.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는 브랜드 뮤즈 전지현과 함께한 2020 봄 광고 캠페인을 13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모든 여성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한다는 의미의 '뷰티풀 모먼츠'(Beautiful Moments)의 이미지를 전지현과 자연을 통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화보 속 전지현은 우아한 웨이브 헤어에 어깨선이 봉긋한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화사한 매력을 뽐냈다.

여기에 전지현은 로즈골드빛 반지와 팔찌, 목걸이, 귀걸이 등 다양한 주얼리를 착용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전지현이 착용한 주얼리는 스톤헨지의 2020년 신규 컬렉션 '러브 듀엣'(Love Duet)이다.


꽃잎 속에 살포시 날아든 나비가 한 송이의 꽃꽈 아름다운 조화를 이룬 모습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배우 전지현/사진제공=스톤헨지
또 다른 화보 속 전지현은 깔끔한 화이트 톱에 모던한 실루엣의 주얼리를 착용해 세련미를 더했다.

특히 전지현은 우수에 젖은 듯한 눈빛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한편 화보 속 전지현이 착용한 주얼리는 전국 스톤헨지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