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낙스, ‘소낙스 프로바이오틱스 에어컨·히터 탈취제’ 40% 할인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 2020.02.11 16:38

공식 쇼핑몰 소나마켓에서 구매 시 마스크·장갑 구성 ‘바이러스 예방 세트’ 사은품 증정

소낙스(SONAX)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바이러스에 맞서는 청결한 내 차 관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식 쇼핑몰 소나마켓에서 고객 인기상품인 ‘소낙스 프로바이오틱스 에어컨·히터 탈취제’ 4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2,000개 한정수량만 제공되며 2월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소낙스 프로바이오틱스 에어컨·히터 탈취제/사진제공=알레스
현재 철저한 위생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인지됨에 따라 자동차 실내관리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자동차 실내에서 세균과 박테리아가 번식하기 쉬운 공간은 에어컨·히터 시스템으로, 실제 세균과 박테리아가 번식할 경우 인체에 알레르기까지 유발할 수 있어 운전자의 건강을 위협하기도 한다. 따라서 정기적으로 에어컨·히터 필터를 교체하고 바이러스성 유해 세균과 박테리아가 번식하지 않도록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소낙스 프로바이오틱스 에어컨·히터 탈취제’는 생물학적으로 접근한 기술력으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차량의 에어컨·히터 시스템에 서식하는 바이러스성 세균을 99.9% 제거한다”고 말했다.


이어 “주요 바이러스성 세균은 페렴균, 녹농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이며 국내 테스트 기관을 통해 세균 제거 성능이 검증됐다. 또한 공기 중에 머무르는 미세먼지에 함유된 수많은 유해 세균이 다시 생성하지 못하도록 억제하여 인체에 미칠 수 있는 악영향을 최소화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소낙스 공식 쇼핑몰 소나마켓에서는 모든 상품 구매 고객들에게 ‘바이러스 예방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바이러스 예방 세트’는 마스크와 니트릴 장갑으로 구성돼 있으며, 현재 마스크 수급 문제로 한정 수량만 증정 가능하다. 또한 소낙스 공식 오프라인 전문 디테일링숍인 소낙스 서비스(SONAX Service)에서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문가용 에어컨·히터 탈취제 무료 시공을 실시한다.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4. 4 [단독] 4대 과기원 학생연구원·포닥 300여명 일자리 증발
  5. 5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