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 페이코인, 교보문고·핫트랙스 최대 50% 페이백 이벤트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20.02.06 15:00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의 자회사 페이코인(Paycoin)은 교보문고, 핫트랙스와 결제서비스 제휴를 맺고 이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교보문고, 핫트랙스 매장에서 페이코인(PCI)으로 결제하면 교보문고에서 결제금액의 15%, 핫트랙스에서 결제금액의 50%를 페이코인(PCI)으로 페이백 받을 수 있다. 페이백 한도는 최대 2만원이다.

또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페이프로토콜 월렛 앱 신규 가입 시, ‘KYOBO25’ 리워드 코드를 입력하면 교보문고 및 핫트랙스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상당의 25PCI를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 교보문고, 핫트랙스 매장에서 페이코인(PCI)으로 도서 및 상품을 구매한 종이영수증을 본인의 SNS(소셜네크워크서비스)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 기획된 5만원 상당의 ‘페이코인 럭키박스’를 지급한다.


럭키박스 안에는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도서와 핫트랙스 인기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 내용은 교보문고 앱과 페이프로토콜 월렛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페이코인 관계자는 “교보문고, 핫트랙스와의 제휴를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더 많은 이용자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세븐일레븐, 도미노피자 등 주요 제휴 가맹점과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페이코인은 이용자들의 안정된 서비스와 혜택 강화를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베스트 클릭

  1. 1 "지하철서 지갑 도난" 한국 온 중국인들 당황…CCTV 100대에 찍힌 수법
  2. 2 김호중, 뺑소니 피해자와 합의했다…"한달 만에 연락 닿아"
  3. 3 "1.1조에 이자도 줘" 러시아 생떼…"삼성重, 큰 타격 없다" 왜?
  4. 4 김호중 '음주 뺑소니' 후폭풍…끈끈하던 개그 선후배, 막장소송 터졌다
  5. 5 빵 11개나 담았는데 1만원…"왜 싸요?" 의심했다 단골 된 손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