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 후기 공유하세요"…롯데마트, '마튜브' 서포터즈 모집

머니투데이 이재은 기자 | 2020.02.02 09:57
/사진제공=롯데마트

롯데마트가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위한 동영상 커머스 서비스 '마튜브'(마트+유튜브)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마튜브는 롯데마트 상품을 소재로 영상을 만들어 올리면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다른 고객들에게 공유되는 서비스다. 롯데마트 M쿠폰 회원이라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영상 시청과 업로드가 가능하며 일반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마튜브 서포터즈' 1기는 100명으로, 오는 9일까지 롯데마트 매장 포스터의 QR코드 및 롯데마트몰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마튜브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활동 기간 동안 무료로 상품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이들은 최소 월 2회 이상 지원 상품을 체험해보고 해당 상품을 활용해 다양한 영상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상현 롯데마트 디지털사업부문 팀장은 "마튜브 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고객들이 선호하는 제품 및 트렌드에 더욱 가깝게 발 맞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추후에도 많은 고객들이 마튜브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