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KGC, 23·25일 홈 연전 '설맞이 풍성한 이벤트'

스타뉴스 김동영 기자 | 2020.01.22 13:35
/사진=안양KGC
프로농구 안양 KGC는 설 맞이 홈 연전(23, 25일) 주간을 안양시 Basketball Week로 지정해 연고지 시민과 2020년 설 전후를 농구장에서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홈 연전 방문 고객은 안양과 관련된 신분증을 현장에서 제시하면 전 좌석 5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이벤트 코너인 ‘기부천사 팡팡볼’의 참가자 모두에게는 화성쌀 수향미를 선물한다.

설 당일인 25일에는 좀더 특별한 행사가 진행된다. 우선 안양 연고지 최초의 시티 에디션 유니폼이 공개된다. 연고지의 정체성을 유니폼에 담아 새해 첫날을 팬들과 함께 축하하자는 의도로 기획됐고 해당 디자인은 경기 당일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경기 후 선수단 사인을 담아 연고지 내 주요 기관과 시민의 공간에 기증할 예정이다.


설날 당일 한복을 입고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는 무료입장(P, R석 제외)과 ‘기부천사 팡팡볼’ 참가 기회(선착순 20명)도 부여한다. 경기장을 조금 일찍 찾은 팬이라면 장내 민속놀이 미션 체험을 통해 정관장 등 설 명절에 어울리는 경품의 기회에도 도전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홈 연전 안내는 홈페이지와 구단 SNS를 참조하면 된다.

베스트 클릭

  1. 1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2. 2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3. 3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4. 4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5. 5 BTS 키운 방시혁, 결국 '게임'에 손 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