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씨생명과학-아인스팜, 터키산 약용꿀 완제품 독점 판매계약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 2020.01.22 17:13
씨티씨생명과학 주식회사는 (주)아인스팜과 터키 IDA MOUNTAIN 부근의 광활한 초목지에서 채취되는 세 종류의 약용꿀 완제품에 대한 독점 판매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공=씨티씨생명과학
이번에 체결된 터키산 MEDICAL HONEYDEW HONEY는 각각 면역증강용, 당뇨치료용, 항암용 꿀로 분류된다. 그 중 항암치료용 약용꿀은 연간 생산량이 100톤을 넘지 않으며 유럽 각국의 연구소에서 작용 원리를 연구 중에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씨티씨생명과학의 이혁준 대표는 "이번 터키산 약용 꿀은 폴리페놀 화합물의 일종인플라보노이드가 퀘르서스 피레나이카라는 터키산 소나무의 수액을 섭취한 벌의 채내를 통해, 글루타키온과 P450이라는 산화효소들과 대사작용이 이루어져 치료기능을 갖게 되는 것"이라면서"향후 홈쇼핑 판매 등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터키산 세 종류의 약용 꿀에 대한 판매에 박차를가할 계획이며, 매출원을 다각화 할 수 있도록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밝혔다.


한편, 씨티씨생명과학은 아인스팜과 공동으로 플라보놀 항암 효과를 이용한 신약후보물질 개발과 관련 국내 유수의 제약사와 협업하기 위한 목적으로 타당성 검토에 돌입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