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명사특강사업' 진행…국내 1호 정리컨설턴트 윤선현 대표로 출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 2020.01.19 16:46
메인콘텐츠가 2020년 신규 사업으로 명사특강 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교육기회를 제공하고 개인의 역량 개발 및 콘텐츠 기획력을 높이기 위한 목적이다.

사진제공=메인콘텐츠
이번 특강 사업으로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방식으로 접수를 받아 단순히 메인콘텐츠 내부 직원의 역량 개발 목적에 그치지 않고 강연에 관심있는 모든 이들에게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 첫 번째 시작은 국내 1호 정리컨설턴트인 윤선현 대표로, 시간정리 ‘정리의 힘’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이번 강연은 영등포에 위치한 메인콘텐츠 강의장에서 지난 15일 선착순 접수 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시간정리를 위해 필요한 능력, 업무효율을 높이기 위한 방법과 시간 사용법, 특별한 시간 스케줄 정리법 등 노하우와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풀어낸 정리의 힘 스토리 등 다채롭게 강연을 실시해 참석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실제로 참석한 참가자들의 만족도는 98%로 매우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강연을 진행한 ㈜베리굿정리컨설턴트 윤선현 대표는 “직장인, 창직가, 창업가 등 누구에게나 시간관리가 필요하며 시간관리의 핵심은 생산성의 행복을 위해 의지력과 집중력을 높이는 훈련을 해야한다는 것”이라며 시간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다음 특강은 오는 2월 19일 마케팅혁신연구소 이준호 소장의 '퍼스널 브랜딩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진행된다. 2020 메인콘텐츠 특강은 매달 실시하며 접수 방법은 메인콘텐츠 홈페이지 또는 직접 전화 문의하면 된다.

송여진 담당자는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시점에서 시간정리 특강을 통해 각자에게 유용하고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리라 생각되며 앞으로 진행될 특강에도 많은 관심과 참석을 바란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5. 5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