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한이재, 본선탈락 후 유튜브 업로드

머니투데이 김도엽 인턴기자 | 2020.01.17 07:50
/사진=유튜브 채널 '한이재트로트' 영상 캡처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한이재가 탈락 후 소감을 전했다.

지난 16일 방영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선 '대국민 응원 투표'가 시작되며 본선 진출자 48명의 명단이 나왔다.

그러나 본 투표 명단에는 지난 2일 출연해 화제가 됐던 한이재가 투표 명단에 없었다.

이에 한이재는 지난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이재트로트'에 '미스터트롯 [아수라트롯] 한이재 "최초 공개 영상"'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업로드했다.

한이재는 동영상에서 "안녕하세요 이제 가면 언제 보나 늘 보고 싶은 가수 한이재"라고 자신을 소개한 후 "정말 과분하게도 많은 분이 지지해주고 응원해주시는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을 시작했다.


이어 "지난 3주간 쉬지 않고 지지해주신 많은 분께 좋은 성적으로 보답해드려야 했는데, 그러지 못한 점 정말 아쉽고 죄송하다"며 "좋은 가수가 되는 밑바탕이라 생각하고 저를 응원해주시고 기억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해 노래하는 가수 한이재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방송 캡처

지난 2일 '미스터트롯'에 직장부로 출연한 한이재는 장윤정의 곡 '당신이 좋아'를 원키로 한쪽은 남성, 다른 한쪽은 여성 분장을 한 일명 '아수라 분장'을 입고 남녀의 목소리로 완벽 소화했다.

당시 한이재는 노사연이 노래에 깊이 빠져 하트를 누르지 못해 올하트를 받지 못했고 예비 합격자 명단에 올랐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
  5. 5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