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큐, 2020 봄 시즌 청첩장 출시..기념 이벤트도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 | 2020.01.16 16:45
카드큐의 2020년 봄 신상 청첩장/사진제공=카드큐
청첩장 전문 브랜드 카드큐가 2020년 봄 신상 청첩장 9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와 함께 스티커 1종, 봉투 3종의 부가 상품도 함께 내놓았다.

카드큐는 이번 2020 SS(봄·여름) 청첩장 신상품에 봄의 기운을 한껏 담았다. △맑고 투명한 수채화의 '플라워 청첩장' △봄 풍경 속 사랑스러운 신랑 신부의 모습을 담은 '커플 일러스트 청첩장' △심플하지만 포인트로 봄의 느낌을 담아낸 '심플 청첩장' 등을 출시했다.

아울러 특별한 가공과 부속을 활용한 고급스러운 신제품도 나왔다. 민트, 옐로우, 화이트의 파스텔 컬러 표지에 무광 금박이 적용된 프레임과 문구로 클래식함을 강조한 제품 '예쁜 약속'을 비롯해 △인 블룸 △플라워리 △더 퓨어 △눈이 부시게 △세레나데 등의 상품이다.

이와 함께 출시된 부가 상품은 은은한 컬러의 '살구 봉투'와 '연회색 봉투' '연하늘 봉투'다. 세련된 컬러와 초대 문구가 어우러진 '감성스티커'도 출시됐다.

카드큐는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청첩장 구매 고객에게 새로 출시된 '감성스티커' 50개를 증정한다. 신상품 청첩장 주문 고객은 '데일리 에코백 OUR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는 응모만 하면 청첩장 1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청순하고 화사하게 봄 신상품'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신상품 중에서 마음에 드는 청첩장을 골라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할인 쿠폰뿐 아니라 추첨을 통해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를 추가로 선물한다.

카드큐 관계자는 "많은 수량을 인쇄하는 청첩장의 특성에 따라 실물을 확인할 수 있도록 청첩장 무료 배송 무료샘플 서비스를 운영한다"면서 "PC와 모바일에서 카드큐 청첩장 샘플을 신청해 보다 완벽한 결혼식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드큐는 청첩장 250매 이상 구매 시 미니 '포켓청첩장'을 구매 수량만큼 무료로 제공한다. '포켓청첩장'은 명함 크기의 카드에 예식 정보를 담은 미니 청첩장이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