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 총동문회, 2019 정기총회·송년회 실시

대학경제 임홍조 기자 | 2019.12.31 13:58
세종사이버대학교 총동문회는 최근 광진구 파티올에서 '세종사이버대학교 총동문회 2019 정기총회 및 송년회'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행사는 세종사이버대 총동문회 이경수 회장의 개회사로 시작해 신구 총장의 축사, 세종대 총동문회장 장덕상 회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이후 장학금 전달식, 공로패 수여식, 지원금 전달식, 정기총회, 축하공연 등이 실시됐다.

정기총회에서는 제5회 세종사이버대 총장배 골프대회 수익금을 장학금으로 기증했으며, 골프대회 한덕만 추진위원장과 세산호 OB회장, 이상수씨가 공로패를 받았다. 또한 세종사이버대 사회복지학부 봉사동아리 세사봉과 섬기미가 봉사활동 공로로 지원금을 받았다.

이날 2부 행사에서는 강창련 3테너의 축하공연이 이어졌고, 레크레이션을 통해 세종사이버대 총동문회가 화합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경수 총동문회장은 "리더십을 보유한 세종사이버대 동문은 최근 어려운 기업환경에도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힘을 갖고 각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내년에도 동문간 화합과 결속을 다지고 더욱 발전·도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구 총장은 "모교가 더욱 발전해 글로벌 시대를 주도하는 세계 속의 명문사학이 되도록 대학 구성원은 각고의 노력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는 동문을 위해 학술지 논문게재 및 발표, 학회 참여, 동문 네트워크 활동 등 각종 그룹 활동을 지원하며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활약할 실무형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중국으로 방향 튼 태풍 '끄라톤'…부산 2일부터 강한 비, 기온 '뚝'
  2. 2 장윤정, 행사비 2500만원 받고 입만 뻥끗?…립싱크 논란에 해명
  3. 3 최동석 "바람난 여자에게 절대로"…불륜공방에 재조명 된 발언
  4. 4 '흑백요리사' 뒷정리는 제작진이?…정지선 "내가 치웠다" 해명
  5. 5 '최동석 불륜' 주장한 박지윤, OO글 올리자…"대단한 사람" 응원 쏟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