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박나래 대상에 "우리 나래 장하다"

머니투데이 구단비 인턴기자 | 2019.12.30 07:13
모델 한혜진이 30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개그맨 박나래의 MBC 연예대상 수상을 축하했다.
모델 한혜진이 개그맨 박나래의 대상 수상을 축하했다.

한혜진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박나래의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수상 화면과 "언니가 뭐랬어. 우리 나래 장하다. 고생했다. 수고했어"라는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

이어 박나래가 대상 수상 공약이었던 코끼리 코 돌기를 하는 모습도 캡처해 함께 공유했다.

앞서 박나래는 지난 29일 서울 상암동에서 열린 '2019 MBC 연예대상'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3년간 후보에 오른 끝에 받은 값진 결과였다.


박나래가 출연하는 '나혼자산다'는 박나래의 대상에 이어 올해의 예능프로그램상, 예능인상, 베스트팀워크상 등을 차지하며 8관왕에 올랐다. 그룹 '마마무'의 화사와 탤런트 성훈은 우수상, 만화가 기안84와 가수 헨리는 베스트커플상,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멀티테이너상을 받았다.

한혜진은 박나래와 함께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던 핵심 멤버로 꼽힌다. 하지만 올초 동반 출연하던 방송인 전현무와 교제 후 결별해, 두 사람 모두 잠정 하차했다.

베스트 클릭

  1. 1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2. 2 "싸게 내놔도 찬밥신세" 빌라 집주인들 곡소리…전세비율 '역대 최저'
  3. 3 한국은 2000만원인데…"네? 400만원이요?" 폭풍성장한 중국 로봇산업[차이나는 중국]
  4. 4 "거긴 아무도 안 사는데요?"…방치한 시골 주택 탓에 2억 '세금폭탄'[TheTax]
  5. 5 남친이 머리채 잡고 때리자…"너도 아파봐" 흉기로 반격한 여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