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일, 손석희 곁에서 인증샷 '활짝', 손석희 포즈는…

머니투데이 이재은 기자 | 2019.12.26 08:42
JTBC 뉴스 인스타그램

가수 양준일과 손석희 앵커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됐다.

JTBC '뉴스룸'은 지난 25일 공식 SNS(사회연결망서비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간 여행자'로 불리는 가수 양준일 씨의 시간은 어땠을까요. 우리가 못 본 동안의 삶부터 앞으로의 계획까지 들어봤습니다"라는 글과 사진이 게시했다.

사진 속에서 양준일은 손석희 앵커의 곁에서 손가락 'V포즈'를 취한 채 환히 웃고 있다.

양준일은 이날 방송된 ‘뉴스룸’에 출연해 한국에 정착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하고, 음반, 광고 등의 제안이 몰리는 것과 관련해 "시간이 되면 다 하고 싶다"며 활동 의지를 드러냈다.


미국 교포 출신인 가수 양준일은 1991년 싱글 앨범 '리베카'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한 이후 '가나다라마바사','Dance With Me 아가씨', 'Fantasy' 등으로 사랑 받았다. 하지만 1992년 종적을 감춘 뒤 미국으로 건너갔고, 2000년 'V2'란 이름으로 깜짝 컴백했다.

최근 레트로(복고) 열풍에 힘입어 유튜브 등을 통해 1990년대 곡들이 인기를 끌면서 양준일도 재주목받고 있다. 오는 31일엔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팬미팅 '양준일의 선물'을 개최한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4. 4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5. 5 "40억→135억 됐다"…김수현 3채 보유한 이 아파트, 어디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