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 광진구 장애인단체에 쌀 기부

대학경제 권태혁 기자 | 2019.12.23 13:39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부동산학과(부동산경매중개학과, 부동산자산경영학과)의 부동산경매연구회는 최근 연말을 앞두고 장애인단체에 쌀을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부동산경매연구회 회원들은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쌀을 마련,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사)광진구장애인단체총연합회와 (사)장애인복지일자리지원협회를 방문해 전달했다.

이번 행사에 김재일 부동산경매연구회 회장과 김효식 광진구장애인단체총연합회장을 비롯해 자산관리학부장인 조덕훈 교수와 임원진이 참여했다.

김재일 부동산경매연구회 회장은 "부동산경매에 대해 열심히 공부한 회원들이 함께 불우한 이웃을 위해 작년에 이어 소정의 물품을 기부해 뿌듯하다"고 말했다.


조덕훈 교수는 "부동산경매연구회는 세종사이버대의 대표 중앙동아리로써 경매에 대한 이론적 지식과 실전을 동시에 추구하고, 각계 전문가를 초청해 매월 두 차례에 걸쳐 수준 높은 강의를 듣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가 내년 1월 10일까지 2020년 봄학기 신·편입생 모집한다.

베스트 클릭

  1. 1 장윤정, 행사비 2500만원 받고 입만 뻥끗?…립싱크 논란에 해명
  2. 2 최동석 "바람난 여자에게 절대로"…불륜공방에 재조명 된 발언
  3. 3 '흑백요리사' 뒷정리는 제작진이?…정지선 "내가 치웠다" 해명
  4. 4 '최동석 불륜' 주장한 박지윤, OO글 올리자…"대단한 사람" 응원 쏟아져
  5. 5 오정태, 반지하 탈출 후 매입한 14억 아파트…6년만 두배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