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 부산지역 '부동산경매와 투자' 특강 실시

대학경제 임홍조 기자 | 2019.12.20 11:09
전국에서 '부동산오딧세이' 특강을 진행하는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부동산학과(부동산경매중개학과, 부동산자산경영학과)가 오는 28일 오후 2~5시 부산에서 부동산경매와 투자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상의 부동산경매정보를 제공하는 부동산태인과 함께 추진되는 '제5탄 부동산오딧세이' 특강으로, KTX부산역사 513호 강의실에서 열린다.

제1부는 박철호 대표(박철호의 경매아카데미, 세종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책임교수)가, 제2부는 박종철 교수(에듀앤컬처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 세종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겸임교수)가 최근 부산지역의 부동산경매와 투자관련 내용에 대해 특강한다.

세종사이버대 부동산학과 조덕훈 교수는 "부산, 대구, 경남, 경북지역 거주 재학생과 졸업생이 급변하는 대내외 부동산시장환경에 올바르게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배양하는 것이 이번 특강의 목표"라고 말했다.

이번 부산지역 특강에는 세종사이버대 재학생과 졸업생은 물론, 일반 시민도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내년 1월 11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서울 소재 세종대 대양AI센터 지하 107호에서 설춘환 대표(설춘환 캠퍼스, 세종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겸임교수)가 부동산경매와 투자특강을 한다.


2월 1일(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KTX 대전역사 5층 우암홀에서 정재호 교수(목원대 금융보험부동산학과, 한국부동산학회 대전충청지역 학회장)가 대전충청지역 부동산시장 전망에 대해 강의한다.

이어 2월 8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정용식 교수(세종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겸임교수, 한국주택리모델링협회 부회장)가 서울 소재 세종대에서 도시재생뉴딜사업 따라잡기에 대해 열띤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처럼 세종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부동산경매중개학과, 부동산자산경영학과)는 부동산관련 최신 이슈에 대해 최고 전문가를 초청하여 재학생과 졸업생의 부동산전문역량을 증진하고 있다. 졸업 시 학사학위 외에도 부동산 관련 각종 전문가과정을 운영, 총장명의 수료증도 수여한다.

한편 세종사이버대는 내년 1월 10일까지 2020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부동산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거나 학사학위 취득을 원하는 고졸 이상의 학력소지자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지원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장윤정, 행사비 2500만원 받고 입만 뻥끗?…립싱크 논란에 해명
  2. 2 최동석 "바람난 여자에게 절대로"…불륜공방에 재조명 된 발언
  3. 3 '흑백요리사' 뒷정리는 제작진이?…정지선 "내가 치웠다" 해명
  4. 4 '최동석 불륜' 주장한 박지윤, OO글 올리자…"대단한 사람" 응원 쏟아져
  5. 5 오정태, 반지하 탈출 후 매입한 14억 아파트…6년만 두배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