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내전' 정려원, 독특한 원피스 패션…"매력 넘쳐"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9.12.16 16:29

정려원, 드라마 '검사내전' 제작발표회 참석…독특한 원피스로 개성 뽐내

배우 정려원/사진=강민석 인턴기자, 뉴스1
배우 정려원이 독특한 원피스 스타일을 선보였다.

정려원은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JTBC 새 월화드라마 '검사내전'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정려원은 목 위로 올라오는 블랙 터틀넥 니트와 플리츠 원피스, 금색 단추 장식이 달린 팬츠를 겹겹이 입은 듯한 스타일로 등장했다.

배우 정려원/사진=뉴스1
정려원은 갈색 가죽 조끼와 촘촘한 주름 스커트가 매치된 듯한 원피스에 가죽과 스웨이드 소재가 믹스된 부츠를 신어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긴 머리를 자연스럽게 내린 정려원은 럭셔리한 골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더했다.


정려원은 어깨까지 길게 늘어지는 싱글 귀걸이를 착용하고, 다른 한쪽엔 깔끔한 링 귀걸이를 착용했으며 왼손 검지에는 골드 링를 착용해 럭셔리한 무드를 연출했다.

한편 '검사내전'은 미디어 속 화려한 법조인이 아닌 지방 도시 진영에서 하루하루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 검사’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