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고객이 뽑은 '2019 고객관리 우수FC' 4명 시상

머니투데이 진경진 기자 | 2019.12.16 14:38

1만900여명 고객 참여해 총 4명 우수FC 선정

오렌지라이프 '2019 고객관리 우수FC'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오렌지라이프

오렌지라이프는 올해 가장 많은 칭찬을 받은 FC(보험설계사)를 위한 ‘2019 고객관리 우수FC’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오렌지라이프는 지난달 11일부터 30일까지 계약 유지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을 진행, 총 1만9000여명이 참여해 대상 1명과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등 4명의 우수FC를 선정했다.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함께 고객들이 직접 작성한 칭찬글 액자가 수여됐다.


대상을 차지한 태양지점 우동명 FC는 "고객이 없으면 FC도 없다는 생각으로 항상 영업에 임해왔는데 이런 마음가짐이 오늘과 같은 큰 영광을 선사해줬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의 삶을 함께 나누는 FC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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