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데이트, 환경단체 EWG와 홀리데이 캠페인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 2019.12.16 16:58
버드데이트에서 2019년 연말을 맞아 환경단체 EWG와 함께 홀리데이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버드데이트
이번 EWG 홀리데이 키트는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비영리 환경단체인 EWG(Environment Working Group)이 까다로운 검증을 통해 EWG Verified 인증을 받은 제품들로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EWG Verified 인증이란 EWG의 Skindeep 기준 안전성 인증 마크로 원료, 생산공정 등 다양한 항목에서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과한 제품만 획득할 수 있다.


버드데이트는 EWG의 엄격한 인증을 받은 ‘차가버섯 물광 마스크’로 EWG 홀리데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업체 관계자는 "2019년 EWG 홀리데이 키트를 통해 EWG 웹사이트에 버드데이트가 소개됐고, 한 달에 2백만 번의 방문자 수를 기록했으며 키트 또한 품절됐다"며 "이번 EWG 행사를 통해 화장품 안전을 지지하는 사람들에게 버드데이트의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고 행사로 모아진 기금은 EWG의 연구 및 캠페인 활동에 기부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베스트 클릭

  1. 1 '청춘의 꿈' 부른 김용만, 자택서 별세…"한달전 아내도 떠나보내"
  2. 2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3. 3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4. 4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
  5. 5 유명 사업가, 독주 먹여 성범죄→임신까지 했는데…드러난 '충격' 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