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에이스 하드웨어' 일산점 오픈…"수도권 매장 확대"

머니투데이 구경민 기자 | 2019.12.16 09:49

경기도권 첫 매장..4만여종 상품 구성·60여종 상품 최대 50% 할인행사

에이스 하드웨어 일산점 외부 모습./사진제공=유진그룹


유진그룹 계열사인 이에이치씨(EHC)가 수도권 인테리어·건축 자재 매장 확장에 나선다.

이에이치씨는 홈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매장 '에이스 하드웨어'를 지난 14일 일산점에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일산점은 금천점과 목동점, 용산점에 이은 4호점이자 경기도권에선 처음으로 선보이는 매장이다.

에이스 하드웨어 일산점은 지상 1층 건물에 영업면적 1035㎡(약 313평형) 규모로 일산역에서 도보 2분 거리 이내에 위치해 대중교통을 이용한 접근성이 높다. 또 넓은 주차장이 마련돼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매장 내에는 건축 및 인테리어 자재, 공구, 조명, 생활용품 등 10여개의 다양한 카테고리에 4만여종의 상품이 갖춰져 있다. 가구단지, 주말농장 등 인근 지역의 특성을 고려해 목재, 가드닝(gardening), 가구 철물, 공구 등의 카테고리를 강화했다.


특히 자가 아파트 비중이 높고 3~4인 가구비중이 큰 지역 특성을 반영해 셀프 인테리어 상품을 확대했다. 전문적인 설치와 시공이 필요한 경우 일반 고객과 인테리어 사업자 고객을 매칭해 주는 '에이스맨 서비스'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현관 중문, 방충망, 욕실 등 인테리어 단품 시공을 연계한 상품도 적극 발굴할 계획이다.

일산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일 구매고객에 한해 신규회원가입 사은품으로 2만원 상당의 라면포트를 증정한다. 약 600여종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도 열린다.

이에이치씨 관계자는 "누구나 쉽게 셀프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는 선진화된 '홈 임프루브먼트'(Home Improvement)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수도권으로 매장을 확대 운영하게 됐다"며 "고객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지역 인테리어 사업자들과는 상생을 함께 나누는 매장으로 자리잡아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1000도 화산재 기둥 '펑'…"지옥 같았다" 단풍놀이 갔다 주검으로[뉴스속오늘]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4. 4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5. 5 유명 사업가, 독주 먹여 성범죄→임신까지 했는데…드러난 '충격' 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