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키즈 쿠킹 클래스…귤 주스·딸기 케이크 만들기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 2019.12.16 09:24
주강주방가전기업 휴롬은 오는 17일 서울 논현동 휴롬 사옥에서 '휴롬 키즈 쿠킹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휴롬 키즈 쿠킹 클래스는 아이들이 채소, 과일을 만져보고 요리하는 과정을 통해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고, 소비자 제품 체험을 위한 기획이다.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번 클래스에서는 비타민이 가득한 제철 과일을 활용해 휴롬디바S 원액기로 귤 주스를 만들고, 딸기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를 진행한다. 또 컬러 푸드를 비롯한 건강한 식습관에 대해 알아보고 채소, 과일과 친숙해지는 시간을 가진다.


휴롬 관계자는 “채소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목 넘김이 좋은 휴롬 주스로 채소 과일 주스를 거부감 없이 마시고 요리한다”며 “평생의 식습관을 결정하는 시기인 유아기부터 편식을 예방하고 채소, 과일을 골고루 먹는 습관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개그맨들에게 폭력·따돌림 당해"…'뜬금 은퇴→해외행' 천수정 폭로
  2. 2 1000도 화산재 기둥 '펑'…"지옥 같았다" 단풍놀이 갔다 주검으로[뉴스속오늘]
  3. 3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4. 4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5. 5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