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얼, 공식 서포터즈 ‘리얼이 4기’ 모집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 2019.12.16 17:53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아리얼(Ariul)이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개인 SNS 채널을 운영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리얼이 4기’ 60인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아리얼
선발된 인원들은 아리얼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함과 동시에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제작하며, 오프라인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뷰티 크리에이터로서의 폭넓은 경험을 쌓게 된다.

아리얼 공식 서포터즈 ‘리얼이 4기’는 화장품과 SNS에 관심이 많고, 뷰티 크리에이터의 꿈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1월부터 4월까지 약 4개월 간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리얼이로 선발된 인원들은 활동 기간 동안 매월 소정의 적립금과 제품을 지급받을 뿐만 아니라, 향후 ㈜뷰티팩토리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뿐만 아니라, 아리얼은 타 브랜드 서포터즈와는 다르게 블로그 부문과 인스타그램 부문으로 세분화해 지원자들로 하여금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리얼 관계자는 “2019년 한 해 동안 뷰티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200여 명과 함께하며 가장 가까이에서 지속적인 관계를 맺어왔다”며 “2020년에도 서포터즈들의 다양한 체험에서 비롯된 의견들을 통해 제품 개발에 적극 수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리얼의 공식 서포터즈 ‘리얼이 4기’ 지원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아리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2. 2 '청춘의 꿈' 부른 김용만, 자택서 별세…"한달전 아내도 떠나보내"
  3. 3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4. 4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
  5. 5 유명 사업가, 독주 먹여 성범죄→임신까지 했는데…드러난 '충격' 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