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자료는 온라인 홈쇼핑몰 GS Shop, H몰, CJ몰, 홈앤쇼핑, 롯데홈쇼핑에서 순수하게 판매된 구매 내역만 해당하며 구매액 점유율(%), 전체 샴푸=100% 로 집계됐다.
또한 ‘올뉴플러스TS샴푸’는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주요 성분(바이오틴,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과 어성초, 자소엽 등 자연유래성분 32가지 및 케라틴, 알지닌 등 탈모증상완화 보조 성분 10가지가 다량 함유됐다.
라벤더 오일과 로즈마리잎 오일, 유칼립투스잎 오일을 추가해 산뜻한 향과 청량감이 풍부하고 걱정 성분인 실리콘, 인공색소 등 15가지를 무첨가 했다. ‘올뉴플러스TS샴푸’는 외부활동으로 지치거나 푸석하고 건조한 머릿결에 보습과 영양 성분을 공급함은 물론 미세먼지 세정효과로 깨끗한 두피 관리에 도움을 주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두피 고민을 해결해줄 고기능성 제품이라고 회사 관계자는 말했다.
TS트릴리온은 고기능성 제품의 차별적 마케팅으로 국내 탈모샴푸 시장뿐만 아니라 홍콩, 대만, 중국, 미국 등 글로벌 시장으로까지 판로 확장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