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학부모 앱 '홈런좋은부모' 전면 개편

머니투데이 이민하 기자 | 2019.12.09 10:41
학부모 앱 ‘홈런좋은부모’ 화면 이미지 /사진제공=아이스크림에듀
초등학생을 위한 스마트 학습 플랫폼 '아이스크림 홈런'을 운영하는 아이스크림에듀는 기존 학부모 앱(응용 프로그램)을 '홈런좋은부모'로 전면 개편했다고 9일 밝혔다.

홈런 학습 현황 외에도 학부모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늘렸다는 설명이다. 홈런좋은부모에 탑재된 '홈런 AI생활기록부'로 자녀에게 맞는 인공지능(AI) 맞춤학습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다.


앱 디자인은 직관적으로 바꿨다. 이미지와 그래프로 쉽게 자녀의 학습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정밀한 학습분석 데이터도 별도로 받을 수 있다. 소통 기능도 강화했다. 학부모는 '홈런톡·챗봇' 기능으로 아이, 홈런교사 등과 수시로 연락 가능하다. 이 외에도 다양한 교육콘텐츠를 담은 '가치같이', '학부모 & 자녀 진단검사' 서비스 등도 이번 개편에 포함됐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