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BTS 레모나..공식 팬 커머스앱 '위플리' 입점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19.12.09 09:24
경남제약이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레모나' 제품을 방탄소년단 글로벌 공식 팬 커머스 앱 '위플리'(Weply)’에 입점한다고 9 일 밝혔다.

위플리는 방탄소년단 전세계 팬들이 아티스트 공식 MD를 동일한 경험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글로벌 공식 팬 커머스 앱이다.

레모나는 지난 11월20일 방탄소년단 컬래버레이션 레모나 제품을 출시 하자마자 약국 및 국내외 온라인 사이트에서 완판행진을 이어가고 있고, 지난 2일부터 방영 중인 TV CF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방탄소년단 글로벌 공식 팬 커머스 앱 위플리에 입점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레모나와 방탄소년단의 시너지 효과를 몸소 체험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양사간 서로 협력하여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공장을 풀가동 하여 물량확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현재 입점되어 있는 '티몰'과 '아마존' 등 해외 유명 온라인몰 외에도 다양한 유통 경로에 추가 입점을 논의 중”이라고 설명했다. 또 “중국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미국 등 해외 유수 유통업체들과도 제품공급관련 협의를 진행 하고 있어, 향후 제품군 확대를 통해 매출 극대화에 집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방시혁 이상한 대화" 민희진 지적한 카톡 뭐길래…네티즌 '시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