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전시회 포착…SNS에 관람 중인 모습 공개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9.12.04 23:01

송혜교, 전통 문양의 재발견 설화문화전 '문양의 집' 방문

배우 송혜교 /사진제공=설화수
배우 송혜교가 전시회에서 포착됐다.

지난 2일 송혜교는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 1층에서 열린 2019 설화문화전 '미시감각: 문양의 집'에 방문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혜교는 화사한 화이트 재킷과 미디 스커트를 입은 모습이다. 송혜교는 어깨에 닿는 길이의 웨이브 중단발 헤어스타일과 또렷한 캣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미모를 뽐냈다.

/사진=송혜교 인스타그램
송혜교는 설화문화전 전시 공간 곳곳을 관람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작품을 보며 사진을 찍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송혜교는 설화수의 글로벌 뮤즈로 활동 중이다. 설화수는 송혜교가 중국,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스토리를 발신해 나가는 역할을 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9 설화문화전 '미시감각: 문양의 집'은 우리 전통 문양 중 행복과 아름다움을 뜻하는 나비, 새, 꽃을 주요 소재로 삼아 일상적 공간인 '집' 안에서 감각적으로 선보이는 전시다. 오는 12월29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설화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2. 2 "싸게 내놔도 찬밥신세" 빌라 집주인들 곡소리…전세비율 '역대 최저'
  3. 3 한국은 2000만원인데…"네? 400만원이요?" 폭풍성장한 중국 로봇산업[차이나는 중국]
  4. 4 "거긴 아무도 안 사는데요?"…방치한 시골 주택 탓에 2억 '세금폭탄'[TheTax]
  5. 5 남친이 머리채 잡고 때리자…"너도 아파봐" 흉기로 반격한 여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