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스바스,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2종 출시

머니투데이 구경민 기자 | 2019.12.04 09:26

'심플리시티'와 '리프스톤' 2종 선봬..다음달 7일까지 40세트 할인판매




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의 욕실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이누스바스(inus bath)가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2종을 출시하고 한정수량 할인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패키지는 '심플리시티'와 '리프스톤'이다. '심플리시티'는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연출했다. '리프스톤'은 따뜻한 컬러의 그리드 포인트 타일과 자연질감의 베이스타일을 표현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규 패키지 모두 욕조와 샤워 파티션 가운데 원하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리모델링에 사용되는 위생도기와 액세서리는 이누스가 직접 디자인하고 개발, 생산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욕실 바닥에는 KS기준보다 높은 마찰계수 0.6의 논슬립 타일을 적용해 안전하게 욕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누스바스는 4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자사몰과 온라인 몰을 통해 신규 패키지 별 40세트를 할인판매한다. 이누스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이누스몰과 11번가, 인터파크, 롯데아이몰을 통해 판매되며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210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이누스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
  5. 5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