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호이어, 에비뉴엘 부티크 오픈… 다양한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 2019.12.03 12:30
159년 전통의 스위스 아방가르드 워치 메이커 태그호이어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2층에 단독 부티크를 지난 28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태그호이어
태그호이어의 이번 에비뉴엘 부티크는 백화점 첫 단독 매장으로,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고객들과 소통하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태그호이어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단독 부티크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즐거운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태그호이어는 지난 2016년 겨울을 시작으로 전 세계적으로 새로운 콘셉트를 적용하여 브랜드에 활기를 불어넣기 시작했는데, 영국 런던 패션의 핵심 옥스퍼드 거리에 위치한 런던 부티크가 그 첫 주자였다.

태그호이어의 인하우스 건축&디자인 팀이 기획과 설계를 맡은 콘셉트는 클래식한 느낌을 선사했던 이전의 콘셉트와는 완전히 상반된, 미래적이고 도회적인 디자인으로 탄생했다. 태그호이어의 네 가지 유니버스: 스포츠, 예술,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헤리티지를 브랜드의 DNA인 동시에 태그호이어 그 자체로도 일컬어지는 ‘혁신’이라는 모토에 맞추어 획기적인 방식으로 표현하고자 하는 발상에서 시작되었다.


이번 부티크의 콘셉트는 태그호이어 고유의 방패 로고에서 영감을 얻은 삼각형의 패턴들이 그 톤과 사이즈를 바꾸며 무수히 겹쳐 마치 거미줄을 형상화한 것처럼 완성됐다. 태그호이어의 타임피스에 담긴 레이싱 스포츠만의 도전과 다이내믹함을 상징하는 레드 컬러는 태그호이어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부티크에도 고급스럽게 가미되어 강렬한 포인트로 완성되었다.

한편, 태그호이어는 브랜드 앰버서더인 토트넘 핫스퍼의 손흥민 선수와 세계적인 LPGA 골퍼 박성현 프로, 그리고 테니스 선수 정현 등과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어려움에굴복하지마라’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면목 없다" 방송 은퇴 언급…'이혼' 유영재가 남긴 상처
  2. 2 "이선균 수갑" 예언 후 사망한 무속인…"김호중 구설수" 또 맞췄다
  3. 3 [영상] 가슴에 손 '확' 성추행당하는 엄마…지켜본 딸은 울었다
  4. 4 [단독] 19조 '리튬 노다지' 찾았다…한국, 카자흐 채굴 우선권 유력
  5. 5 1년에 새끼 460마리 낳는 '침입자'…독도 헤엄쳐와 득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