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日 발매 예정곡, 현지 유명 프로그램 오프닝 트랙 낙접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19.11.28 14:26

일본 두 번째 베스트 앨범 'THE BEST DAY2' 및 타이틀곡 ‘Finale’ 발매




JYP Ent.는 DAY6(데이식스)가 일본에서 발매하는 신곡이 현지 인기 프로그램 오프닝 트랙으로 낙점됐다고 28일 밝혔다.

DAY6는 12월 4일 일본 두 번째 베스트 앨범 'THE BEST DAY2'(더 베스트 데이 투)와 타이틀곡 ‘Finale’(피날레)를 발표한다.

일본 TV 아사히 채널 음악 정보 프로그램 'BREAK OUT'(브레이크 아웃)은 발매 예정곡인 ‘Finale’를 12월 오프닝 트랙으로 선정했다.


이 곡은 사랑하는 이에게 나의 마지막 사랑이 되어달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곡 제목에 걸맞은 강렬하고 에너제틱한 반주에 DAY6 특유의 멜로디가 더해져 청춘 감성을 그린다.

‘Finale’가 수록된 'THE BEST DAY2'는 인간관계에서 느낄 수 있는 섬세한 감정을 노래로 표현해 리스너들에게 공감을 선사하는 앨범이다.

또 'BREAK OUT'은 오프닝 트랙 결정 소식과 함께 신보 발매일에 맞춰 DAY6를 게스트로 초청한다고 밝혔다. DAY6는 2주에 걸쳐 특집으로 꾸려지는 해당 프로그램에서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2. 2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