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대, 송길영 다음소프트 부사장 초청 특강 실시

대학경제 임홍조 기자 | 2019.11.26 17:18
삼육대학교가 지난 25일 교내 대강당에서 빅데이터 분야 국내 최고 권위자인 송길영 다음소프트 부사장 초청 특강을 진행했다.

송 부사장은 빅데이터 전문 기업 다음소프트에서 소셜미디어상의 소비자 정보를 분석해 고객사 니즈에 맞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JTBC '비정상회담', '김제동의 톡투유', tvN '어쩌다 어른' 등 활발한 방송활동과 특강을 통해 대중들에게 빅데이터의 개념과 중요성을 알리고 있다.

이날 송 부사장은 'Life Tag: Hashtag your life(당신의 라이프를 해시태그 하라)'를 주제로 강연하며, 디지털 시대 브랜드와 콘텐츠의 미래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달했다.

송 부사장은 향후 마케팅 분야에서 주목해야 할 3가지 키워드로 일상, 진정성, 일관성을 제시했다.


그는 "브랜드가 일상에 녹아들어야 하고, 소비자들은 날 것보다 진정성 있는 모습을 원한다"며 "이에 브랜드 자체가 메시지가 되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송 부사장은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하면서 콘텐츠를 만드는 나만의 자산을 만들어야 한다"며 "디지털과 라이프스타일을 기억하라. 이 두 가지는 여러분의 좋은 스타팅 포인트 선점에 용이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
  5. 5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